30대 한정 공동구매입니다.
인스텝 코리아에서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국내 최저/세계 최저가로 새로운 모델을 런칭하였습니다.
또한, 카고 모델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런칭하는 제품입니다.
인스텝,캐리프리덤의 트레일러가 외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 발매되었지만 그래도 구입이 부담되는 실속파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입니다.
여행용 트레일러가 180,000원 입니다. 참으로 착하디 착한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렴하게 만들다 보니, 제품이 고급스럽지는 않습니다.
하긴 고급스럽게 만들다보면 원가 10,000원만 더 들어가도 실제 구매가격은 몇만원이 상승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튼튼한 캐리어를 찾는 분들께는 최고의 선택이 될것입니다.
제품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부 : 최대지상고 59 X 세로 74 X 가로 62
내부(수납공간) : 세로 74 X 가로 35
최대하중 : 약 45Kg
가방 최대수납용량 : 70L
제품 중량 : 7.2kg
카고 모델의 특징은 큐알 방식의 20인치 바퀴의 채용입니다.
기존의 씨티,Y-Frame 모델과 달리 미니벨로와 같은 20인치 바퀴를 사용하여 그만큼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높은 보도블럭을 달리면서 뛰어내렸는데 몇번 퉁퉁거리기만 하고 넘어지지 않았습니다.
20인치 바퀴 채용덕에 주행 안정성은 오히려 고가 모델인 씨티와 Y-Frame 보다 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본체구성은 프레임 / 가방 / 방수커버 로 되어 있습니다.
방수커버까지 완전히 장착한 모습입니다.
프레임과의 연결 조인트는 씨티와 Y-Frame 에서 쓰인 방식이 아닌, 인스텝 유아용 트레일러에 사용된 힛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텝사의 유아용 트레일러용으로 개발된 히치의 특성상 그 어떤 연결방식보다 튼튼합니다.
이 부분에서도 씨티나 Y-Frame 보다 후한 점수를 줄 수 있겠습니다.
방수커버는 똑딱이 단추로 빙 둘러서 간단히 뒤집어 씌우게 됩니다.
방수커버를 벗긴 모습입니다.
내부의 가방은 어깨에 멜수도 있고, 트레일러에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플라스틱 마감도 저렴한 티는 나지만 아주 간편합니다.
가방을 떼어 어깨에 맨 모습입니다. 여성 모델께서 이라크에 파병이라도 다녀오셨는지 온통 옷에 기관총 구멍천지입니다.
영웅본색이라도 찍고 온 것인지...궁금합니다. 반창고님께서도 우정 출연하셨군요.
가방을 떼고 카고를 완전히 접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프레임구조로 되어 있어 상당히 튼튼한것이 마음에 듭니다.
완전히 접어진 모습입니다.
히치뿐 아니라 관절부분까지 모두 인스텝방식으로 상당히 튼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18만원이라는 가격에 여행용 트레일러 상상이나 해보셨습니까?
제품 마감이나 일반 볼트 사용, 가방 재질역시 별로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구조적으로 튼튼하고 20인치 바퀴에 인스텝사의 안전한 히치등 여행용 트레일러로 필요한 모든 자질을 갖추었습니다.
여행용 트레일러 사는데 몇십만원씩 들이는것에 회의적인 실속파 여러분들께 정말 강추하고 싶습니다.
공업사 가서 직접 만들어도 그것보다 더 나올것 같군요.
가격대 성능비 최고의 여행용 트레일러 "카고" 추천해드립니다!